티스토리 뷰

바베큐를 즐기기 위한 게리스그릴!

정말

바비큐를 즐기기 위한 choice!ㅋㅋ

Gerry's grill!

삼겹살, 오징어구이, 갈릭치킨, blue magarita, coconut juice, SMG apple

정말 먹방의 연속.

우선 해변가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장소적 이점,

이미 다 구어져서 나온다는 편리함,

한국인이 먹기에 매우 낯설지 않은 바비큐라는 점에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단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머리가 자꾸 날리니 ㅋㅋ 좀 오래 앉아있긴 힘들었다는 것 ㅎㅎ

(체력이 떨어진 상태였기에)

오래 앉아있지 못하고

얼른 먹방을 찍고 돌아왔으나,ㅋㅋㅋ 남김없이 다 먹었다는 것..ㅋㅋㅋㅋㅋ

게리스그릴

스테이션 1에 위치한 게리스 그릴은 미국에도 진출한 필리핀의 대표적인 국민 브랜드 레스토랑이다. 필리피노식의 다양한 그릴요리, 시식(Sisig), 크리스피 파타(Crispy Pata), 카레카레(Beef Kare-kare), 아도보(Adobo shreds) 등의 요리가 외국인의 입맛에도 딱 맞게 이국적인 맛으로 유명하다. 궁극적으로, 어떤 비주류를 포함한 어떤 음료와 찰떡궁합인데 게리스 그릴 요리들의 특징.

출처: 온필

상호

게리스그릴 (Gerrys Grill)

지역

필리핀 Malay

주소

Beach Access Path, Malay, Aklan, 필리핀

가격

찾아가는길

보라카이 스테이션 1 해변가 위치

영업시간

10:00~23: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