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가 너무 좋아하셨던 기억이 있어서 친구들도 데려가봤어요!

다만, 엄마랑 갔을때는 돌솥밥이 나왔었는데 쌈밥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서울에선 흔하게 볼 수 없는 우럭조림.

가족들이랑 오면 역시 따뜻한 식당이 최고.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갈치조림이랑 비슷한 맛인뎅 가성비 더 좋은듯요ㅎㅎ

작년에 먹고 맛있어서 또 간 고집돌우럭

: 465번 버스 탑승

그냥 작년에 맛있게 먹은 고집돌우럭으로 향했다.

작년에 왔을땐 1인 15000원이었는데 4000원이나 더 올랐다.

특히 우럭조림 양념이 대중적인 맛이랄까? 우리 커플 입맛엔 잘 맞았다.

특히 전복죽 먹고 싶었는데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

제주맛집 고집돌우럭 #제주도 #제주시 #제주도맛집

마성의 맛집

성게미역국 국물이 아주 괜찮네요. 조림류도 맛있네요. 조림 소스가 진짜 진국 乃 제주도 온다는 지인에게 강추하고 싶은 제주도 맛집!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제주도 방문할때 들리는 곳

제주먹방기

옥돔,전복, 돌우럭 등 싱싱한 특산물요리를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좋음. 아마 추천받은 맛집 중 단연 1등이지 않을까싶다

아주 맛나게 제주음식 먹고 간 식당.

한입 두입 홀짝대다가 한사발 다 비움 ㅋㅋㅋ그리고 우럭조림 양념 진짜 마약조림…..또오고싶다ㅜㅜ

반찬도 깔끔하고 메뉴들도 다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우럭조림은 최애 메뉴!! 다른메뉴도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g

맛난 제주 향토음식 전문점

아이와 함께 가니 식기와 의자를 셋팅해주었다.조림은 간이 딱 적당했고, 회는 정말 신선했다.

만족만족

제주공항근처에 위치해 있어, 여행 시작이나 마무리 식사 하기로 딱 안성 맞춤인곳.

그래서 여행 마지막에 들리는 것을 추천!!

워낚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은 필수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는곳. 맛있어요 :)

상호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건입동 1319-124

가격

찾아가는길

공항에서 10분거리

영업시간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