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찾은 하가리마을의 "까미노"카페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아 다시 찾아간 곳.

이날은 "날씨맑음"

내부에 들어서면 투명유리의

창문밖의 모습은 숨이 탁트이는 자연의 경관.

함께온 언니도 너무 마음에 들어했다~!

포르뚜나는 까미노의 시그니쳐메뉴로 너무 맛난당~!

커피의 진하면서도 달콤한 시럽의 조화~!

가을과 겨울사이인 지금 방문하기 좋은 곳! 비수기에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고즈넉해서 더 좋아요

애월에 위치한 카페 카미노

트렌디 한 건축 소재를 개인이 섬세하게 오밀조밀 만든 느낌이 나는 이 곳은, 이타미 준이 언뜻언뜻 보이는 듯도 하다. 분명 만들때 모티브가 되었을 듯.

이쁘게 만들어 놓은 공간에 나도 한 걸음 더해본다. 이 곳의 주인 선생님은 어떤 꿈을 꾸고 있는 걸까.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카페 메뉴판.

진정 자신의 일을 사랑하지 않고서야, 이렇게 만들리가 없다. 굉장히 이런 저런 소품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아보이신 듯. 타일로 만든 테이블이며, 우드 - 스톤 - 스틸 - 물 - 스톤을 가리지 않고 잘 정리하여 공간을 창출해낸 솜씨는 그냥 어디 맡겨서 만들어진 것으로 보이진 않았다.

좋다. 그냥 차 한잔에 누군가가 사랑하고 꿈꾸던 공간에 함께할 수 있다는 것 굉장히 매력적이지 않은가? 단돈 7천원에 이 정도 느낌이라니. 좋다.

역삼역에서 스타벅스 커피 한 잔 사서, 시애틀을 꿈꾸던 때도 있었는데 - 7000원에 이 정도면 환상적이지.

지나다 그냥 들려 더 좋았던, 까미노

살롱드 라방에 빈자리가 없어서

지나는 길에 보았던 카페 까미노로 왔다.

마치 예술가가 만든 것 같은 공간이다.

공간이 넓어서인지 사람들이 있었지만 시끄럽지도 않았다.

음료가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는데

그만큼 공을 들여 만드시는 것 같았다.

언뜻 보기에 바리스타가 바리스타 같지 않은(?) 풍채셨는데,

어떤 사연으로 제주에서 이런 카페를 하고 계신지

궁금하기도 했다.

메인 카페 옆에 조용히 사색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그곳에서는 말 없이 조용한 시간을 보내야 입장할 수 있다.

언젠가 혼자 다시 찾게 되면

조용하게 책 한권 읽어보고 싶은 그런 곳이었다.

비오는날 갔던 제주도 카페 까미노,

빗소리와 함께 커피한잔 케이크 냠냠, 분위기도 좋고 운치있고 좋았어요.

주차장도 있어서 차끌고 가기에도 괜찮아요!ㅋㅋ

으 글쓰면서 보니.. 케이크 또 먹고싶네요ㅎㅎ

여유로운 커피한잔 "까미노" - 제주살이 7일차

밤사이 함박눈이 내렸다.

그리고 계속되는 재난문자.

몸살이 좀 낫았지만, 함박눈때문에 먼거리는 갈 수가 없다ㅠㅠ

제주도는 서울처럼 재설작업이 금방금방 되지않기에

폭설이나 함박눈이 오게되면 도로통제가 많이 된다.

일단 커피가 떨어졌으니 가져온 생두를 조금 볶아보자ㅡ

핸디로스터는 소량의 생두를 볶는데 용이하당~

앗... 숙소의 가스가 인덕션은 아니지만

가스 자동 차단기가 설치되어있어, 가스렌지 위에

냄비 등이 직접 접촉되어 있지않으면 일정시간 후에

자동 차단되어진다ㅠㅠ 망했다....

로스팅은 불조절이 생명인데 자꾸만 접촉불안으로

불을 껐다켜야하는... 역시 예상대로 원두맛은....

커피한잔이 간절해서 볶은 원두는 버려두고

멀리는 못가더라도 가까운 카페라도 가야겠다 싶어

집밖을 나섰다ㅡ

검색으로 찾아간 카페 "까미노"

숙소에서 길건너 위치해 있는, 애월읍 하가리 마을ㅡ

하가리마을은 한적하면서도 조용한 동네이다.

애월해안도로의 카페처럼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그런 뷰를 지니고 있진 않지만,

넓은 들판과 여유로운 마을의 분위기

그리고 멀리 내다보이는 바다가 매력적인 마을이다.

이런 마을에 이런 멋진 카페가 숨어있었다니!!

플랫화이트를 시켰는데~! 커피맛도 좋았다!

통 창문으로 멀리 내다보이는 풍경의 뷰가 끝내주던 자리~!

이 자리에서 잠시 커피한잔과 책을 읽으며 여유로운 시간보내기.

급할 것 없는 이 시간들이 꿈만같고

여유로운 커피한잔이 어찌나 행복한지ㅡ

왠지 이 곳. 자주 오게 될 것 같다ㅡ

상호

까미노 (Camino)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가리 1400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