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나무집 초당순두부/ 순두부 젤라또

먹어보겠다고 왔네요 기어코ㅋㅋ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기분좋을 만큼에 따뜻한 햇살~

유명하다는데 다행히 한적할때 와서

성수기때의 모습이에요

입구 옆쪽에 의자가 몇 개가 있긴 한데, 추운 겨울철

그 뒤로 테이블도 가져다 둔거..같은 느낌? ㅋㅋ

암튼 뭔가 아기자기하게 아이스크림을 먹을만한

가격은 동일하게 3,500원씩,,,

어디에 가셔도 먹을 수 있는 그냥 일반 요거트 아이스크림이었고요,

베지밀 맛이 났어요ㅋㅋ 베지밀아이스크림요^^

그 이상이면 앙대요~~^^

엄.. 그다지 큰 걱정은... 안해도 될꺼같아요~^^

뜨호홋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솔직히..... 이렇게 기다려서 먹을만큼 맛잇을까? 하는 생각으로 기다렸어요

젤라또에서 두부맛이나다니!!!!

순두부젤라또도 신세계였어요.

딱 먹었을 때 "두분데?! 맛잇어!!!"

여튼 기다렷다가 먹은 보람있는 젤라또였어요

강릉왔는데 초당순두부는 먹어야지!!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순두부젤라또

순두부젤라또

하지만 인절미 젤라또가 고소하니 더 맛난다.

아침 일찍 움직인 덕분에 순두부집에서 모두부도 먹었고, 줄 안서고 젤라또도 먹었다.

다들 근처에서 순두부먹고 이집 와서 디저트로 먹는듯 했다.

커피까지 마시고 내려오다보면 초당순두부마을 초입에 순두부젤라또를 팔아요

색다르고 맛있어요~

강릉 순두부마을의 핫플레이스

이름을 듣는 순간 궁금해지는맛!!

순두부 젤라또라니...

동화가든에서 짬순이로 아침으로 먹고 바로 옆에 위치한 순두부 젤라또로 가서 순두부 젤라또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싫어하는 집사람도 이건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

밥먹었으니 동화가든 근처에 순두부젤라또를 먹으러 갔다.

고소 달콤 젤라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00 - 20: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