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초 물회 맛집

속초에서 물회로 유명하다는 집을 찾아갔다.

여러가지를 맛보고 싶었던 우리는 전복죽, 홍게살비빔밥 등

다른것도 괜찮긴 했지만, 다음에 다시 온다면

속초에 왔다면 물회를 먹어야지

속초에 갔다면 빠질 수 없는 물회!! 청초호에서 걷다가 배가 좀 다시 고파지면 들려줘. 청초수물회에는 대표적인 물회도 있지만, 속초의 또 다른 명물인 '섭국'도 있으니 맛봐도 좋을거야!

청초수물회

건물커서 대기 있어도.. 금방 빠졌서 금방 먹었다.

일반물회(15000원) 2인분과 섭국(12000원) 그리고 오징어 순대 (10000원) 시켰다.

나는 봉포머구리 가겠다...더 푸짐하고 맛있었다...개인적으로..

오징어순대.. 전에 속초중앙시징가서 먹은게 가격도 싸고 맛도 나았다...

점심을 일찍 먹으려고 11시에 갔는데, 그 시간에도 사람이 많았고 5분 정도 대기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 이후에도 계속 사람들이 와서 줄을 서기 시작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회보다 성게알 비빔밥과 오징어순대가 맛있었습니다.

완벽한 마무리, 물회!

완벽한 여행의 마무리는 언제나 맛집.. 속초에 왔으니 물회 한그릇 해줘야지! 제일 유명한 두 맛집, 청초수물회와 봉포머구리집은 한블럭을 두고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어. 나는 청초호가 좋아서 청초수물회 갔음 ㅇㅅㅇ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