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파두부 맛있다.

숙소에서 쉬고 저녁 먹으러 나왔다.

언니가 마파두부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온 식당.

마파두부 유명한 집은 침사추이에 있었는데 우리가 또 침사추이를 갈 수 없어서 센트럴 쪽에서 찾아봤다.

블로그 찾아보다 발견한 칠리파카라! 마파두부는 여기서 먹는걸로!

사천식 마파두부 음식점이라서 그런지 가게 실내가 붉다.

음.... 조명도 붉고, 분위기는 내 스타일이 아니였다.

조명이라도 밝은 조명 쓰지....

마파두부와 자스민 라이스.

나는 자스민 라이스라고 해서 볶음밥 종류인줄 알았는데 그냥 쌀밥임.

근데 잘 시킨거 같다. 마파두부랑 아주 찰떡궁합으로 맛있다.

사천요리라서 엄청 매울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안 매움.

cinger beef

매운거 못 먹는 막내를 위해 주문한 단짠단짠의 고기튀김이다.

근데 정작 막내는 이거보다 마파두부를 더 좋아했다.

먹는순간 단맛이 확! 올라온다. 그리고 뒤에 오는 짠맛

정말 단짠의 정석을 보여준 요리였다.

남동생이 먹어보고 싶다고 했던 탄탄면.

완탕면에 이어 탄탄면도 먹어 보더니 자기 스타일 아니라며.

땅콩맛이 너무 강하게 난다고 싫어했다.

결국 남동생이 먹고 싶다던 음식(완탕면, 탄탄면)은 둘다 별로인걸로

탄탄면은 막내가 잘 먹었다. 나온 요리중에 제일 맛있다고 탄탄면 다 먹음

이 식당이 좋은게 탄탄면 요리 나온거 4인분으로 먹기 좋게 다 분배해서 서빙해준다.

아주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다.

크리스피 치킨인데 우리가 제일 안 먹은 요리 중 하나다.

치킨이 맛이 없을수가 없는 요리인데 다들 기피

왜 그랬는지 모르지만 나도 별로 손이 안 갔다. 그냥 이건 시키지 말걸 그랬다.

치킨은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말이다.ㅠ

이 집은 마파두부를 참 잘하네

만약 다음에 간다면 마파두부랑 볶음밥만 시켜서 실컷 먹고 올테다.

소호벽화거리 볼거 없다

식당 바로 옆옆 골목에 소호 벽화거리가 있다.

근데 정말 이게 다이다.

엄청 벽화가 휘황찬란할거 같고 그림도 엄청 많은거 같은데 없음.

정말 소소한 벽화거리다. 기대하면 실망이 무척이나 클것이다.

우리는 그냥 기대없이 지나가다 봤기 때문에 별 감흥이 없었다.

상호

칠리파가라 (Chili Fagara)

지역

홍콩 Hong Kong Island

주소

7 Old Bailey Street, Central, 홍콩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화-금: 
오전 11:30-오후 3:00
오후 5:00-오전 12:00
토-일: 
오후 12:00-오후 3:00
오후 5:00-오전 1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