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탄야 아침식사

아침 우설구이 먹으려고 일찍일어남 ㅋ

전날에 텐진호르몬 갔을 땐 여기 엄청 붐볐는데

몇몇 조식을 하는 식당들만 문을 열었는데

여기도 아침부터 웨이팅 길다해서 걱정했는데

물론 세금은 따로 있고 ㅠㅠ

난 날계란 한개 추가했다.

핵꿀맛이라길래..

아침에 고기먹는거 얼마만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계란 밥이랑 섞어 먹어본적이 없어서 비릴까봐 걱정했는데

밥 싸먹으면 진짜 행복하다....

나 흡입할동안 점점 자리가 차서 만석이 됐는데

정장입으신분들이 막 허겁지겁 드시는데 역시 사람사는거 다똑같군,,,,

어머니한테는 다소 거부감부터 있을까봐

역시 참 잘드셨다. 아침맥주도 다소 저렴해서 시켰다.

멘타이코 세토 (명란젓세트, 김과달걀중 선택)

저렴한가격으로 굉장히 배부르게 먹었다.

다른분들은 더 드시더라.

오늘도 돌아다닐곳이 많다..

여기 사람많다고 했는데 도착하니 자리가 비어 있어 다행..

4~5점 정도 고기가 나오는듯 한데 살살 녹으니 좋다.

아침부터 비루~

다행히 기차 시간때문에 일찍 나와서 그런지 줄 안서고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조식세트를 시켰지만 맥주가 된다는 말에 남편이랑 나랑은 아침부터 맥주 ㅋㅋㅋㅋ

우설구이

상호

탄야 (たんや, Tanya)

지역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주소

JR HAKATA CITY, 1-1 Hakataekichūōgai,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2-0012 일본

가격

규탄정식S¥800

찾아가는길

JR하카타시티 지하

영업시간

7: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