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퀸스타운에서 꼭 먹어야 할 것이 있다면, 퍼그버거!

오클랜드에 있을때부터 사람들에게 익히 들어 알고 있어서 퀸스타운에 가면 꼭 먹어보리라 다짐했습니다..ㅎㅎ

메뉴가 굉장히 많은데 저희는 big al과 the bullseye를 먹었습니다.

뉴질랜드에, 그것도 퀸스타운에만 있어 더이상 맛보지 못한다는게 천추의 한 이네요 ㅠㅠㅠㅠ

근데 그 중에서도 퍼그버거가 제일 전 맛있었습니다.

가게는 손님이 진짜 엄청 많고 늘 북적거려요. 줄 서서 기다리는건 기본 ㅎㅎㅎ

퀸스타운에선 1일 1 퍼그버거 ㅋㅋㅋ

안에 통삼겹과 해시브라운이 들어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쫙 나오는게 넘나 맛있어요 ㅠㅠㅠㅠ

이것도 맛있어요! 사슴고기 버거도 있고, 파인애플 들어간 버거도 맛있다고 하니 여러가지로 드셔보시길 ㅎㅎ

퀸스타운의 명물

퍼그버거

11뉴질랜드달러부터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9:00~17: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