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물 오징어 튀김

그 때문에 한글 메뉴판도 작성되어 있다.

기회에 된다면 한 번 시도해보아도 좋을 듯.

나도 귀여운 고양이 가면을 하나 업어 왔다.^^

나는 찡어가 좋았어!

여기도 역시나 한국인이 많이들 찾나보다.

그래서 메뉴를 보고있던 나에게 옆을 가르키신다.

심지에 글씨체 긔욤,, 누군가의 도움이 느껴진다ㅋㅋ

이태리어와 영어로 되어있던 메뉴판을 열심히 읽던 내가 무안햨ㅋ

열심히 깔라마리 에 감베리,, 하고있는데~~

무튼 그것으로 주문하고 나에게 뭐라뭐라 말씀하시는데,,

그리고 주일은 10시부터 4시까지만! 그리곤 문닫는다신다ㅋ

그리고 또 무언가를 가르키시는데 보니 여행책에 소개된 가게설명부분은 부쳐 놓으셨더라ㅎㅎ

음~~ 맛은,, 일단 새우는 생각하던것과 달랐다..

칵테일새우? 무튼 쵸크마한 새우였다ㅜ 그래서인지 한입 먹으니 퍽퍽해ㅜㅜ 노 수분,, 새우깡맛남ㅋㅋㅋ

음~~~ 일단 아주 얇은 튀김가루,

No 쫄깃~ 졸깃!!하면서 부드러운,, 그런 식감.

가게 앞에서 둘이서 열심히 먹고있는데 어떤 틴에이져 2명 와서 모둠 시키는데,, 일단 양은 우리의 것과 동일,

힝ㅜㅜ 다시 주문할 용기는 나지 않아ㅜㅜ

진짜 찡어튀김은 짱짱! 그 자리서 다 못먹고 들고 다니다 1시간? 뒤쯤 먹었는데 그래도 맛나~*

참고로 조금 짜긴하다,, 뒤로갈수록 깔데기에 털어 먹었다ㅋ

소금은 따로 비치되어 있으니 직접 쳐서 먹어도 좋을듯하다ㅎ

시장 거리에 튀김집은 여기 밖에 없는 거 같았다.

맛은 그럭저럭 먹을 만 했다.

상호

프리토 인 (Frito Inn)

지역

이탈리아 Venezia

주소

Rio Terà Farsetti, 1591A, 30121 Venezia, 이탈리아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00-03: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