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여행중에 최고의 맛집!!!!!!!!!!!

눈앞에 보이는 곳에 아무데나 들어가겠어!! 하고 들어갔는데 만난 최고의 밥집!

오키나와 소바는 고기가 전혀~ 냄새가 나지 않고 부드러웠다. 수육보다 부드러웠다.

조금 느끼한가 싶어서 혹시 락교가 있냐고 물었더니 완전 해맑은 미소로 '하이' 답하던 알바동생님아.

파뿌리 조선간장에 담궈서 건져먹는 맛으로 사이드메뉴에 있었다. 의도와 상관없이 돈주고 사먹었다. 하하하하;;;

생선튀김은 꼭 먹어주세요.

오키나와 소바를 먹어봅니다. 국물이 굳

8시쯤이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다 들어감.

오키나와 소바는 면이랑 옆에 밥은 그냥 그런데 국물이 맛있고 좋았다.

구데타마 시사버전이 너무 웃겨서 찍어봄ㅋㅋㅋㅋ

찾아가는길

Mapcode: 1005 656 406*28

영업시간

통상 8:30~21:00
8~9월 8:30~21:3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