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바우

아침에 겨우겨우 눈을 뜨고 일어나서 살겠다고 먹으러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원래는 무슨 문어 라면? 그런걸 먹으러 갔었는데 문을 안 열어서 가까운 곳에 있는 범바우 막국수집을 갔습니다!

그리고 보쌈과 비빔막국수를 먹었죠. 음 맛은 막 기억이 나지 않는 거 보니 그냥 나쁘지 않은 정도였나봐요...ㅎㅎㅎ 진짜 나쁘거나 맛있었다면 기억이 날 텐데 무인걸 보면...음.. 한가지 기억을 되짚어 보자면 물막국수? 그게 좀 특이했던 거 같아요. 다른 일반 식당에서 파는 것과는 확연히 달랐던! 하지만 제스타일은 아니었었나봐요...ㅎㅎㅎㅎㅎ

언제 먹어도 실패할 리 없는 막국수!

ⓒinstagram_nikumom__yj

바다에서 신나게 놀았으니 배를 또 채워야겠죠 ?_? 범바우막국수는 양양 10대 맛집으로 동네 주민들도 적극 추천하는 식당이예요! (장동건이랑 현빈도 왔다감 ㅋㅋ)

막국수️

막국수 맛집 검색하니 나와서 갔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국물이 담백하니 새콤한 맛 ㅎㅎㅎ

메밀전병도 굿

범바우 막국수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전병시켰구요!

전병 10000원!

이거 ..개인적으로 평범한것같으면서 ㅋㅋㅋ

제일 맛있었어욯ㅎㅎ

이미 비벼버려네요...

여기는 육수가 특이한데요!

빨개요!

비트랑 꾸지뽕으로 만드거래요!

막국수는 담백하고요!

육수는 단편이예요!

그래서 개인의 입맛에 맞게 알아서 다대기랑 육수로 조합해 먹을 수도 있지만, 제 입맛엔 기본조합(주는대로)가 ㅎㅎ

상호

범바우막국수

지역

한국 양양군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용호리 17-1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