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생버거

진짜 영국이 음식으로 맛있는 나라가 아니어서 기대가 없었는데 이 버거는 진짜 맛있었던 거 같아요. 사람들이 여기 버거를 인생버거라고 한다는데 왜 그런지 알겠는기분???ㅋㅋㅋㅋㅋ

음료인데 굉장히 독특햇어욬ㅋㅋㅋㅋ

내부의 모습입니다.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복작복작.

감튀진짜 맛있고 버거가 진짜 맛있었습니다ㅠㅠ 다른건 안먹더라도 이건 꼭 먹으시길 바랄게요!ㅋㅋㅋㅋ

상호

어니스트 버거 (Honest Burgers)

지역

영국 런던

주소

4 Meard Street, Soho, London W1F 영국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2:00~2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