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은 있지만 가격이 비쌈

홍콩역과 연결되어 있는 IFC몰 정두로 고고!

사람 인원수 만큼 숫자를 누르고 기다리면 번호표가 나온다.

번호표 뽑고 잠깐 기다리는데 바로 번호가 호출되서 많이 안 기다리고 먹었다.

찻잔이 엄청 뜨거워서 손으로 잡을 수가 없었다.

음식 먹다가 차 마시면 느끼함이 싹 사라져서 다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도전정신따위는 없다.

남동생이 완탕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먹어보다니 자기 스타일 아니라며

그래서 완탕면은 나랑 언니가 다 먹음

이건 뭐 우리가 흔히 먹어본 볶음밥 맛이다.

후기에 여기 칠리새우가 맛있다고 다들 극찬을 했기에 주문했다.

새우살이 아주 통통하다. 홍콩에서 먹은 새우들은 다 실패가 없었다.

이것도 한국 사람들이 참 많이 주문해서 먹는다는 음식

이건 메뉴판보고 남동생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며 도전한 음식이다.

계란에서 특유의 향신료 맛이 나서 실패했다.

꿈과 사랑이 넘치는 디즈니 좋았다.

체력을 길러 다음에는 페러이드까지 보고 오고 싶다.

매운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다소 싱겁고 심심했어요 ㅎㅎ 다음엔 하가우를 먹어보기로 ㅎ

이것저것 정하기는 또 귀찮아서 그냥 IFC몰 내에 있는 정두로 갔어요 ㅎㅎ

모든 밥값에는 저기 나오는 차값도 포함돼요 ㅎㅎ

>사진엔 없지만 콘지도 먹었어요!

적당하게 간이 돼 있어서 맛있었어요 ㅎㅎ

이것더것 정하기 귀찮아서 IFC몰 내에 있난 정두로 갔어요!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콘지도 먹었어요!

물론 전부 고기 종류로 토핑ㅋㅋㅋ 적당히 간이 돼 있어서 맛있었어요!

품격 있는 광둥 음식의 향연

정두

저는 배가 많이 고팠으니 두개를 먹엇습니다.ㅋㅋㅋㅋ 716번? 인가인 볶음밥과 첫날에 실패한 누들을 다시 도전!!!! 볶음밥은 정말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았다고 생각합니닼ㅋㅋ 특히 저 초록초록한 것. 거부감 있이 생겼는데 의외로 아무맛도 안나고 오히려 식감이 아삭아삭하니 맛의 풍비를 살려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특히 딤섬을 꼭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상호

젠타우, 정두, 테이스티 콘지&누들 완탕 (Tasty Congee&Noodle Wantun Shop, 正斗)

지역

홍콩 Hong Kong Island

주소

International Finance Centre Mall & Airport Express Hong Kong Station, Central, 홍콩

가격

찾아가는길

MTR 홍콩(Hong Kong)역, IFC몰 3층 3016

영업시간

11:00-23: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