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사와 함께 즐기는 애프터눈 티

마리아나베이샌즈 숍에 위치한 TWG 티살롱 & 부띠끄에서 싱가폴 쇼핑 필수템 TWG를 직접 맛 볼 수 있어요. 또한 싱가폴 애프터눈 전문 티 카페는 간단한 식사를 곁들일 수 있게 스시나 딤섬이 나온다고 하네요! 한끼 식사 해결할 수 있어 더 좋네요.

지하 2층에 TWG 차 매장은 두 군데가 있는 듯 했고, 차를 마시기 전 바로 옆의 매장에서

그랜드 웨딩이 한국사람들이 많이 사간다고 알려주셨다!

우리는 마카롱과 차만 마시러 갔지만 기분이 좋아진 시간이었다.

싱가포르 쇼핑 리스트 No.1

여자들 취향 저격인 TWG 티살롱. 싱가포르에서 탄생한 럭셔리한 차 브랜드!! (마리나샌즈몰에 가면 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있다는 소문도 있던데!!!) 싱가포르를 떠나는 날에 마지막으로 고급지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벼보자! 내가 우려낸 티와 전문가가 우려준 티 맛을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상호

TWG 티살롱 & 부티끄 (TWG Tea Salon and Boutique Marina Bay Sands)

지역

싱가포르 싱가포르

주소

018955 베이프론트 애비뉴 8号 邮政编码: 018955

가격

티: 11S$
크레페: 12~18S$
브렉퍼스트: 20~28S$
브런치: 40S$~
세금별도

찾아가는길

수로 층(Canal Level) B2-65 수로 층(Canal Level) B2-89 마리나 베이 샌즈 쇼핑몰

영업시간

10:00~2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