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혁수의 꿀대구로 유명한 맛집 비니투스

저는 하루에 두번을 갔습니다

그만큼 먹을만했어요 맛있었어요

존맛...

(근데 이 꿀대구가 꿀과 대구를 함께해서 꿀대구였어요)

근데 맛이 살짝 특이했어요

근데 먹은 양에 비해 엄청 가격이 저렴했어요

한국인들에게 정~~~말 유명한 비니투스

직원들도 간단한 한국어를 할 줄 알고요

직원들이 한국어로 꿀대구 꿀대구 거릴 정도거든요 ㅎ

이번엔 비니투스의 또 다른 메뉴들을 시켜봤어요

하지만 예상가능한 맛이에요

저는 사실 멸치를 싫어하는데 이건 생각보다 먹을만 하더라구요

웨이팅이 길어요 거의 다 한국인이라는거..

안에 바형식의 테이블도 있고 밖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간단하게 맛만 보고 싶어서 꿀대구 하나랑 레몬맥주하나만 시켰어요

왜 추천하는지 알 것 같은..

비니투스! 꿀대구맛집

명성답게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ㅠㅠㅠ

대신 양이 좀 작아요........ㅠㅠ

꿀대구 맛집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후 12:00 - 오전 01: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