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주와 피자가 있는 곳 루나펍

랑카를 못찾아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루나펍으로 향했어요

신문지로 된 메뉴판을 주는데 한국어 메뉴판도 있으니 그거 달라고 하면 줘요

맥주랑 소세지, 피자 토마토 올라간 빵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맥주 먹다가 다른 테이블에서 보드카시키는걸 보고 우리도 시켜봤어요 12가지 맛인데 금방 미지근해져서 좀 쓰더라고요 ㅎ 그래도 한번 먹어 볼만해요 ^^

다른건 다 쏘쏘 했는데 토마토 올라간 빵이 맛있더라고요 :)

숙소 근처 식사겸 칵테일

서양인들이 많던 곳 분위기 좋앗어요!

우리가 간날은 많이 덥지않아서 좋았는데

여긴 에어컨이 없어서 ㅜㅜ

더위 많이 타시면 힘들수도 있어요!

크으 칵테일 맛있습니다

이름이.......음...

음식 사진은 다흔들렷네요ㅋㅋㅋㅋㅋㅋ

메뉴가 엄!!청!!많은곳이라ㅋㅋㅋ 고를때 힘들었습니다

버섯이들어간 것들로 정했어요!

피자는 정통 이탈리안 피자엿구요

파스타!! 버섯향이 퐝퐝 맛있어요!! 강추 ㅜㅜㅜ!!

여기도 원으로 치면 하 3만원 대 정도 썻네요!!

상호

루나 펍 (LUNA Pub)

지역

베트남 Đà Nẵng

주소

9 Trần Phú,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24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