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스타벅스는 뭐가 다르지?

동생이랑 광치기 해변에서 만났는데 둘 다 너무 추워서 유채꽃밭에 가기 전에 근처에 있던 카페에 가서 몸 좀 녹이기로 했다.

안그래도 제주도에서만 파는 스벅 메뉴를 먹고 싶었는데 마침 스타벅스가 있어서 동생은 핫초코 나는 한라봉 뱅쇼를 마셨다.

뱅쇼룰 마셨더니 몸이 따뜻해졌다.

더위 피하고 당 보충하기!

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라이딩 시작!

무더위는 오늘도 계속 되고, 이글거리를 땡볕을 달리다가 무의식의 흐름을 타고 스타벅스 도착.

제주 스벅에서만 파는 당근 현무암케이크.. 아주 달달하고 맛있다.

커피는 스벅카드로 시럽 추가하고, KT멤버십으로 size up.

자전거 지키느라 1층에 있었지만, 2층에 야외 테이블도 많더라 :)

성산일출봉 스타벅스 제주성산DT점

제주도에만 있다는 스타벅스 메뉴를 마셔보기 위해 제일 가까운 제주성산 DT점에 들렀다.

제주 한라봉, 유자 그린, 말차샷 호지샷, 까망라떼 등이 보인다.

무얼 마실까 고민하다가 한라봉, 말챠샷, 호지샷 라떼를 주문했다.

당근 현무암 케이크라니.

Jeju Only라고 하니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은 의무감이 들었다.

녹차 티라미수 아일랜드도 Jeju Only 라고 하니

당근 케이크보다 녹차 티라미수가 더 맛있을 것 같아 이걸 주문했다.

한라봉, 말챠샷, 호지샷 라떼. 그리고 녹차 티라미수 아일랜드.

맛은 다 쏘쏘했는데, 한라봉 라떼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

나는 맛있었는데 동생들은 한입먹고 더 이상 한라봉을 찾지 않았다는...

녹차 티라미수. 가격은 사악했지만 맛있었다!

상호

스타벅스 제주성산DT점

지역

한국 서귀포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38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